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11:12
연예

모델 김민정, 케이플러스와 전속 계약…"새 마음으로 활동할 것"

기사입력 2023.06.20 12:45 / 기사수정 2023.06.20 12:4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모델 김민정이 케이플러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0일 케이플러스 측은 "신비로운 매력을 가진 모델 김민정이 앞으로 방송, 광고, 런웨이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펼쳐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GUYS & GIRLS'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김민정은 '애니메이션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하이패션 화보를 완성하라' 미션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신비롭고 상큼한 외모와 완벽한 프로포션을 가진 김민정은 런웨이와 지면을 수놓으며 국내를 넘어 해외 패션계에서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뉴욕 패션위크 컬렉션 무대를 장악하는가 하면, 다양한 뷰티 광고까지 섭렵하며 존재감을 발휘하는 중이다.

김민정은 "케이플러스와 함께 새롭게 시작한 만큼, 처음 시작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방송, 광고, 런웨이, 행사 등 다방면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민정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케이플러스는 배윤영, 혜박, 박경진, 클로이 오, 김설희 등 최정상급 모델들과 방송인 황보, 배우 유지애와 신지훈, 스포테이너 김하늘이 소속돼 있다. 

사진 = 케이플러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