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07:28
연예

엔하이픈 성훈 "피겨 국대 상비군 출신"…반전 이력 '깜짝' (편스토랑)

기사입력 2023.06.16 14:00 / 기사수정 2023.06.16 14:00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 멤버 성훈이 반전 이력을 고백한다. 

16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엔하이픈 성훈이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이날 성훈이 등장하자 MC 붐은 "우와!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남자) 그 자체"라고 감탄한다. 한해 역시 "이렇게 잘생긴 사람을 가까이에서 보는 것은 정말 오랜만"이라며 혀를 내두른다.



성훈의 반전 이력도 공개된다. 알고 보니 성훈이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이라고. 김보민은 "트리플 악셀도 하지 않았냐"며 성훈의 과거 피겨스케이팅 실력을 인증한다.

은반 위를 화려하게 수놓았던 성훈의 과거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입을 모아 "정말 인기 많았을 것 같다"고 감탄한다. 이에 성훈은 재치 있는 답변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또한 성훈은 치명적인 댄스 실력을 뽐낸다. 섹시하면서도 힘 있는 댄스를 선보이는 성훈의 모습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박성훈 잘한다!"며 환호성을 내지른다고.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이정현이 '스페셜 편셰프'로 등장한다. 연예계 대표 여전사 이정현이 엄마가 된 후 처음으로 공개하는 일상이자, 3살 연하 남편까지 모두 최초 공개될 예정.

한편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