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06:16
연예

민우혁, 스윗한 4대 대가족…♥딸에 꿀 뚝뚝 '현실판 로이킴' (전참시)

기사입력 2023.06.16 09:0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민우혁이 ‘4代’ 대가족과 함께 살고 있는 특별한 일상을 공개한다. 

오는 17일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배우 민우혁의 ‘현실판 로이킴’ 그 자체인 스윗한 일상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민우혁은 일곱 가족이 함께 준비하는 이색적인 아침 일상 풍경으로 참견인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현실판 로이 교수님 같다”는 매니저의 제보처럼 민우혁은 아들 이든 군의 양치와 발성부터 딸 이음 양의 어린이집 등교까지 직접 도맡아 하는 등 스윗 대디의 면모를 드러낸다.



화보 촬영장으로 향하던 민우혁은 ‘닥터 차정숙’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

그는 김병철의 반전(?) 매력에 대한 이야기부터 엄정화, 명세빈 등 함께 등장한 배우들과의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로 참견인들의 시선을 모은다. 하지만 민우혁은 ‘닥터 차정숙’의 최대 수혜자는 민우혁의 매니저라고 콕 집어 말해 그 이유가 무엇일지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차 안 미니 콘서트를 방불케하는 ‘본업 천재’ 뮤지컬 배우 민우혁의 노래 연습 모습 깜짝 공개한다.

‘4代’ 대가족과 함께 살고 있는 민우혁의 특별한 일상은 오는 17일 오후 11시 10분에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한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