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1:26
연예

이중옥, '사냥개들' 깜짝 출연…우도환과 옥신각신 '짧지만 강렬한 활약'

기사입력 2023.06.13 17:49 / 기사수정 2023.06.13 17:4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중옥이 '사냥개들'에 깜짝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이중옥은 지난 9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냥개들'에 출연해 1화의 오프닝을 강렬하게 장식한 빌런으로 활약을 펼쳤다. 

이중옥이 출연한 '사냥개들'은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을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중옥은 극 중 우도환과 옥신각신 케미스트리를 발산한 취객 역으로 분했다. 현실에 있을 법한 빌런의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내며 재미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거나하게 취한 듯 비틀거리는 움직임, 취기로 빨갛게 달아오른 얼굴은 금방이라도 무슨 일이 생길 것 같은 아슬아슬한 기류를 연출했다.



이후 취객은 '버스 빌런'에 등극했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버스에 탑승하라는 기사의 말에 불같이 화를 내는가 하면, 분에 이기지 못해 버스 기사에게 주먹을 휘두르는 모습으로 긴장을 더했다.

하지만 불도저 같던 취객의 행패는 건우(우도환 분)로 인해 브레이크가 걸렸다. 자신을 막아선 건우를 향한 분노의 주먹이 허공으로 뻗어 있어 당황한 것도 잠시, 역으로 제압당하는 허술한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처럼 이중옥은 등장하는 장면은 물론, '사냥개들'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 오프닝 신까지 훔치는 데 성공했다.

이중옥은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마인', '모범형사2', '유니콘', '더 글로리'를 비롯해 영화 '극한직업', '히트맨', '파로호' 등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사냥개들'에서 신스틸러의 진수를 보여준 그는 영화 '온리 갓 노우즈 에브리띵' 등 다수의 차기작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DSP미디어, 넷플릭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