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1:00
연예

김선아, 송영창과 의미심장 회동…비자금 언급+반격 나선다 (가면의 여왕)

기사입력 2023.06.12 17:29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면의 여왕’의 김선아가 반격에 나선다.

12일 방송되는 채널A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 15회에서는 도재이(김선아 분)가 강일구(송영창)를 응징하기 위해 반격에 나선다. 

앞서 재이는 평소에 보이지 않던 날 선 강후(오지호)의 모습에 이상한 낌새를 눈치 챘지만, 자신을 믿어달라는 강후의 진심 어린 말을 믿기로 했다.

이런 가운데, 기윤철(권태원) 의원이 죽기 전 강 회장을 만난 사실을 알고 있던 재이는 강 회장을 자신의 집에 초대해 사건 정황을 알아보기로 해 팽팽한 긴장감을 안겼다.



12일 공개된 스틸에는 ‘강보 그룹 패밀리’만 들어갈 수 있는 뷰티숍 전용 룸에서 일구의 부인과 딸을 만나는 재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일구의 혼외자를 패밀리 전용룸에서 마주하게 된 애란(하민)과 윤희(고애리)는 당황스러움을 금치 못한다.

애란과 윤희는 재이로부터 강 회장과 관련된 충격적인 사연을 듣고 깜짝 놀라는가 하면 재이는 두 사람에게 일구가 빼돌린 페이퍼 컴퍼니 비자금을 언급, 예상치 못한 요구까지 한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일구는 자신의 만행을 재이가 알게 될까 불안에 떤다. 그는 재이를 처참히 무너뜨리기 위해 최비서(김영준)과 위험한 계략을 세운다.

무엇보다 자신의 욕망을 채우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았던 강 회장이 이번에는 어떤 악행을 저지를지 벌써부터 쫄깃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한편 ‘가면의 여왕’ 15회는 12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가면의 여왕'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