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13:52
연예

"결혼 후 한 번도 안 했어요"…정찬민♥임수현, '쉬는부부' 출연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6.12 11:44 / 기사수정 2023.06.12 11:44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쉬는 부부' 부부 콩트로 16만 팔로워를 달성한 부부 유튜버 개그맨 정찬민과 배우 임수현이 출연을 확정했다.

19일 첫 방송되는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쉬는부부’는 예능계를 선도한 크레아 스튜디오가 ‘불타는 트롯맨’ 이후 선보이는 2번째 예능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사회적, 개인적 이유로 ‘섹스리스’로 사는 대한민국 부부들에게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부부관계 솔루션’을 제시, 단순히 ‘성’에 포커스를 맞춘 것이 아닌, 서로의 ‘마음’을 어루만질 ‘心감대’를 찾는 여정을 펼치며 건강하고 행복한 부부관계의 회복을 도울 예정이다.

무엇보다 개그콘서트 ‘황해’ 코너 속 보이스피싱 개그로 인기를 끈 개그맨 정찬민과 남편 정찬민과 함께 부부 유튜브 ‘내 얘기’를 운영 중인 아내 배우 임수현이 ‘쉬는부부’에 출연을 확정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두 사람이 운영 중인 유튜브 ‘내 얘기’ 채널에서는 부부관계를 피하는 내용을 담은 “여보... 오해야”라는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 두 사람의 실감 나는 연기의 원동력이 콩트가 아닌 팩트에 기반한 것인지, 아슬아슬한 두 사람의 관계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런가하면 정찬민과 임수현은 쉬는부부 워크숍에서 결혼 후 찐으로 ‘한 번도 안 한’ 부부라는 사실을 밝혀 모두를 충격에 빠지게 했다. 정찬민은 “결혼식 끝나자마자 이상하게 관계가 없어졌어요”라고 털어놨고, 임수현은 “저희 OOOO 때도 안 했어요!”라고 고백해 신동엽과 한채아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과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은 두 사람의 쉬는 사연은 무엇인지, 결혼 한지 이제 1년밖에 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혼부부인 두 사람에게 대체 무슨 일이 있던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제작진은 “‘쉬는부부’는 ‘이혼방지 차원’에서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다”라고 강조하며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제1기 쉬는부부 워크숍’이 오는 19일 세상에 첫선을 보인다. 행복한 결혼생활 유지를 위한 진정한 꿀팁은 물론 부부라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가 담긴다. 결혼한 분들, 결혼을 꿈꾸는 분들, 다시 결혼을 희망하는 분들 모두 꼭 봐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쉬는부부’는 오는 6월 19일 오후 10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크레아 스튜디오, 레이디로즈 스튜디오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