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13:12
연예

이영지 "사진 잘 찍는 꿀팁? 피사체 사랑해"...나PD 사진에 '폭소' (지구오락실2)[종합]

기사입력 2023.06.09 21:52 / 기사수정 2023.06.09 21:52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이영지가 사진을 잘 찍는 포인트를 공개했다.

9일 방송된 tvN '뿅뿅 지구오락실2'에서는 이은지, 오마이걸 미미, 이영지, 아이브 안유진이 야간 열차를 타고 북극으로 떠났다.

이들이 오른 야간 열차는 밤 11시에 출발해 아침 11시에 도착하는 2층 기차 침대였다. 이은지는 "너무 신기하다. 기차에서 한 번도 안 자 봤다"며 들떴다.

이은지와 미미가 같은 객실을, 이영지와 안유진이 같은 객실을 썼다. 이영지는 이은지와 미미의 객실로 이동해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멤버들을 촬영했다.

그러자 이은지가 "사진을 잘 찍는 포인트가 있다면?"이라고 물었다. 이영지는 "피사체를 사랑하는 것. 그 이상도 이하도 없다"고 대답했다.

이은지는 "그래서 영석이 형(나 PD) 사진을 그렇게 찍으시는 거냐"고 지적했다. 이에 이영지는 나 PD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나PD는 마치 심령 사진처럼 찍혀 있었다.

멤버들은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식당 칸으로 이동했다. 요거트와 레토르트 조식을 즐겼다. 음식을 먼저 맛본 이영지는 "완전 급식 맛이다"라고 평가했다.

산타 마을 로바니에미에 내리자 나 PD는 "한밤중에 오로라를 감상할 수 있는 숙소"라며 멤버들이 머물 이글루 호텔을 소개했다. 이글루 호텔에 도착한 멤버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심지어 호텔에서는 '오로라 알람'을 받을 수 있었다.



저녁을 먹으러 이동하는 길, 나P D는 사고를 쳤다. 멤버들에게 "로바니에미에서 먹게 될 첫 메뉴는 한식"이라고 고백한 것.

제작진은 "얘기 안 하기로 했었는데"라고 웅성거렸고, 왕작가는 "미친 거 아니야?"라며 경악했다. 이은지는 "그렇게 할 거면 대본을 들고 하시라"고 조언했다.

지구 용사 4인방은 한식을 걸고 'OST 퀴즈'에 임했다. 이은지와 미미가 한 팀이, 이영지와 안유진이 한 팀으로 경쟁했다. 이영지는 안유진과 불화설이 있다고 주장했다.

미미는 이번 게임에서도 독특한 오답으로 웃음을 안겼다. '상속자들'을 '상속자 스캔들'로 대답해 상대 팀에게 큰 힌트를 제공하게 된 미미는 "맨날 애매하게 안다"며 속상해했다.

이어 이영지가 '드림하이'로 정답을 맞혔지만, 나 PD가 실수로 오답 처리하는 바람에 반발을 샀다. 이영지는 "우리는 완전 '드림하이' 키즈"라며 황당해했다.

이영지는 "'드림하이'로 아이유를 알았다. 이때부터 댄스 배틀에 눈을 떴다"고 밝혔다. 이은지는 "나는 '드림하이' 나올 때 돌잔치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세대 차이를 실감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