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1 00:31
연예

"다음은 당신 차례" 이성민 노리는 또 다른 목소리 (형사록2)

기사입력 2023.06.08 10:26 / 기사수정 2023.06.08 10:26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 시즌2'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디즈니+ 대표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 '형사록 시즌2'가 7월 5일 공개를 확정 지은 가운데, 압도적 긴장감의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형사록 시즌2'는 협박범 ​친구​의 숨은 배후를 쫓기 위해 다시 돌아온 강력계 형사 택록(이성민 분)의 마지막 반격을 그린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이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머리에 총구가 겨눠진 채 궁지에 몰린 형사 김택록과 게임을 원하는 정체불명의 협박범 친구의 대치 장면으로 시작부터 압도적 몰입을 전한다. 하지만 이 팽팽한 대립은 한 발의 총성과 함께 충격을 선사하며 순식간에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전환되고, 또 다른 의문의 전화가 걸려 오며 강렬한 시즌2의 시작을 알린다. 



이후 "끝이 아니라 시작이었다!"​는 카피와 함께 이성민, 경수진, 이학주의 달리는 모습이 더욱 폭발적인 시즌2의 컴백을 예고한다. 이어 정진영, 김신록 등 이번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하는 인물들이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내, 각 캐릭터의 활약과 이를 완벽 소화한 배우들의 존재감에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증폭시킨다. 

끝으로 도심 한복판에서 폭발하는 건물의 모습과 택록이 숨을 몰아 쉬는 엔딩은 그가 맞닥뜨리게 될 거대한 사건을 암시해 더욱 확장된 시즌2를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형사록 시즌2'는 이성민, 경수진, 이학주, 정진영, 김신록 등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지난 시즌1보다 더욱 거대한 이야기를 예고,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전 세계 구독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형사록 시즌2'는 오는 7월 5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사진=디즈니+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