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2:34
스포츠

'맥심 완판녀' LG 여신 김이서, '볼륨 몸매' NEW 버전 공개

기사입력 2023.06.05 13:14 / 기사수정 2023.06.05 13:14



(엑스포츠뉴스 김현기 기자) '완판녀'로 등극한 LG 치어리더 김이서가 캄캄한 밤을 배경으로 도발적인 볼륨 몸매를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김이서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밀리오레 댄스퀸 야장 접수 완료"라는 제목으로 사진 두 장과 함께 글을 올렸다.

사진에서 김이서는 캄캄한 밤을 배경으로 매력적인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흰색 상의를 입고 먼 곳을 응시하거나 V포즈를 취하는 등 징검다리 연휴를 마음껏 즐기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흰색 모자에 검은색 가방을 의자 올려놓는 등 색깔의 극단적인 배치가 김이서의 깔끔한 얼굴, 환상적인 몸매와 잘 어울려 팬들 반응을 이끌어냈다.

팬들은 그의 인스타 댓글에 "너무 예쁘다 그냥", "gorgeous(아주 멋진)" 등의 댓글을 달며 환호했다.



2000년생인 김이서는 고등학교 재학 중이던 지난 2016년 안양 KGC 인삼공사 남자농구단 치어리더를 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이어 농구단 원주 DB, 남자배구단 KB손해보험, 프로야구 SK와이번스(현 SSG), 남자농구단 인천 전자랜드(현 대구 가스공사), K리그 대전 하나시티즌을 거쳐 올해 프로야구 인기 구단 LG 트윈스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다.

또 지난가을과 겨울엔 남자농구단 고양 캐롯 점퍼스에서도 활동했다.




김이서는 코로나19 여파에 따른 경제적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PC방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기도 했는데 이 모습이 이후 각종 커뮤니티에서 알려지면서 이른바 'PC방 알바녀'로 주목 받았다.

최근엔 맥심 표지모델로 나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섹시 퀸으로 인정받았다. 그가 표지로 나선 맥심이 완판되면서 '완판녀'로 등극했다.




사진=김이서 SNS

김현기 기자 spitfi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