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11
연예

TNX, 'Kick It 4 Now' 포인트 안무 영상 공개…향수 자극 비주얼

기사입력 2023.06.02 15:4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TNX(더뉴식스)가 신곡 퍼포먼스를 깜짝 선공개했다.

더뉴식스(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지난 1일 오후 8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미니 3집 'BOYHOOD'의 타이틀곡 'Kick It 4 Now' 포인트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더뉴식스는 화이트 컬러의 힙한 의상을 입고 등장, 우렁찬 구호로 인사를 하며 남다른 에너지를 자랑했다. 이어 더뉴식스는 구호에 맞춰 'Kick It 4 Now'의 포인트 안무 시범을 보여줬다. 특히 Y2K 감성이 가득한 'Kick It 4 Now'의 포인트 안무는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BOYHOOD'는 서로 다른 배경과 지역에서 각자의 삶을 살아가던 여섯 명의 소년들이 같은 꿈과 목표를 위해 모여 하나의 팀을 이루고 서로 의지하며 함께 성장해 간다는 팀명 의미 그대로의 서사를 담은 앨범이다. 더뉴식스만의 복고 감성을 담은 이번 신보 콘셉트에 10대 팬부터 3040세대 등 다양한 연령층이 관심을 보이고 있어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더뉴식스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BOYHOOD'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사진=피네이션(P NATION)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