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8:48
연예

스트레이 키즈, '특' 퍼포먼스로 '인기 풀 악셀' 밟는다

기사입력 2023.06.02 14:5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맛깔난 '특' 포인트 안무로 인기 속도를 높인다.

스트레이 키즈(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는 2일 오후 1시 정규 3집 '★★★★★ (5-STAR)(파이브스타)'와 타이틀곡 '특'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1일 오후 선주문 513만 장을 돌파하면서 'K팝 역대 최다 선주문'이라는 신기록을 세우며, 폭발적 존재감과 위세를 입증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맛깔난 퍼포먼스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5월 31일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 '#특챌린지' 숏폼 영상 속 "특별의 별의 별의 별의 별의 별의 별의 별난 놈 That’s me"라는 후렴 가사에 맞춰 양 팔을 교차하며 '별' 모양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포인트 안무는 캐치한 매력이 단연 돋보였다. 또 그루브를 타며 스텝을 밟는 동작이 전 세계 Z세대 취향을 정조준하고 챌린지 욕구를 키우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2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3일 MBC '쇼! 음악중심', 4일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해 '퍼포먼스 대장주'의 클래스를 뽐낸다. 

여덟 멤버는 곡명부터 범상치 않은 신곡 '특'의 보는 재미까지 살리기 위해 안무 구성, 제스처 하나하나 신경 써서 무대를 준비했다는 전언. '스키즈다운' 멋과 개성을 쏟아부은 새 퍼포먼스로 컴백 첫 주를 화려하게 장식하고 K팝 팬들의 오감 만족도를 최상으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7월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세 번째 공식 팬미팅 'Stray Kids 3RD FANMEETING PILOT : FOR ★★★★★(파일럿 : 포 파이브스타)'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