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1:17
연예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28일 개봉…계속되는 해리슨 포드의 모험

기사입력 2023.06.01 17:19 / 기사수정 2023.06.01 17:19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영화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감독 제임스 맨골드)이 오는 28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인디아나 존스의 다섯 번째 이야기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은 역사를 뒤바꿀 수 있는 운명의 다이얼을 되찾기 위해 새로운 모험에 뛰어든 인디아나 존스가 전 세계를 무대로 펼치는 레전드 액션 어드벤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트레이드 마크인 중절모와 가죽 재킷을 걸치고 채찍을 휘두르는 인디아나 존스의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레전드의 컴백을 알린다. 

인디아나 존스만의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과 시리즈 특유의 클래식한 분위기로 채워진 비주얼은 전 세계가 가장 사랑하는 액션 어드벤처의 히어로를 기다린 관객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한다. 

특히, 해리슨 포드를 비롯해 피비 월러-브리지, 안토니오 반데라스, 에단 이시도르 그리고 매즈 미켈슨 등 풍성하게 채워진 라인업이 올여름 관객들의 가슴을 뜨겁게 만들 흥미진진한 모험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은 인디아나 존스 그 자체이자 모험의 상징이 된 배우 해리슨 포드부터 총괄 제작자로 돌아온 스티븐 스필버그, 그리고 시리즈의 테마곡을 탄생시킨 영화 음악계의 거장 존 윌리엄스까지 믿고 보는 오리지널 제작진들의 의기투합으로 화제다. 

여기에, 이들이 만장일치로 극찬하며 신뢰를 드러낸 실력파 감독 제임스 맨골드가 메가폰을 잡아 더욱 눈길을 끈다.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은 오는 28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