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2 16:09
연예

루미, 2일 '카페 앵커리지' OST '나의 서툰 이별을 한다' 발매

기사입력 2023.06.01 11:4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루미(RUMY)가 ‘카페 앵커리지’ 새 OST로 먹먹한 감동을 선사한다.

루미는 오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카페 앵커리지(Café Anchorage)’ OST ‘나의 서툰 이별을 한다’를 발매한다.

‘나의 서툰 이별을 한다’는 다수의 OST 프로듀싱에 참여한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와 휴이 (Huie),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서정적인 선율과 함께 ‘매일 넌 날 떠나 한 걸음씩 한 걸음씩 또 느리게/손을 뻗어도 닿지 않는 너 이곳에 서서 너를 기다려’와 같이 이별을 실감하며 후유증을 겪는 한 사람의 마음을 대변한 가사가 먹먹한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음색 여신’ 수식어에 걸맞은 루미의 감성 짙은 음색과 매력적인 고음이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마음을 울릴 전망이다.

노명희 작가의 ‘카페 앵커리지’는 어느 열대지방 바닷가의 휴양지, 카페 앵커리지에 모인 여러 인간 군상의 단편적 이야기들을 통해 세상사를 엿볼 수 있는 작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루미가 가창자로 나선 웹툰 ‘카페 앵커리지(Café Anchorage)’ OST ‘나의 서툰 이별을 한다’는 오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