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9:58
연예

'주상욱♥' 차예련 "딸 인아, 영어 유치원 다녀…엄마들 질투 없어" (행복배틀)

기사입력 2023.05.31 14:3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차예련이 ‘행복배틀’에 출연 중인 소감을 밝혔다.

31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한 ENA 새 수목드라마 '행복배틀' 제작발표회에서 "남편바라기에 인플루언서다. 남편을 너무 사랑한 나머지 약간의 집착이 있고 남편의 사랑을 갈구한다. 엄마들 사이에서 예민하고 까칠한 모습을 보인다"라며 역할을 소개했다.

차예련은 모든 선택의 기준이 남편인 전업주부 김나영으로 분했다. 사랑스러운 외모와 어리숙한 성격으로 포장하고 있지만 사실 예민하고 신경질적이다.

차예련은 "우리 아이가 실제로 영어 유치원을 다니고 있다. 드라마상에서의 아주 많은 이야기, 엄마들의 질투와 사건들을 보면 실제로 나는 그렇지 않다. 드라마의 일부분의 이야기가 실제로 존재한다고 하더라. 나는 다행히 우리 인아 친구들의 어머니가 다들 좋으셔서 함께 육아를 돕는다. 질투는 많이 없는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행복배틀’은 SNS에서 행복을 겨루던 엄마들 중 한 명이 의문투성이인 채 사망한 뒤, 비밀을 감추려는 이와 밝히려는 이의 싸움을 그리는 서스펜스 스릴러다. 현대인들에게 친숙한 SNS를 소재로 치열한 심리전과 예측불가 전개를 보여준다.

‘품위있는 그녀’, ‘내 이름은 김삼순’,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등의 김윤철 감독이 연출하고 ‘행복배틀’ 원작자이자 장르 소설 공모전에서 수상한 주영하 작가가 집필했다. 고즈넉이엔티와 밀리의 서재가 공동으로 주최한 ‘K-스릴러’ 공모전에서 당선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이엘, 진서연, 차예련, 박효주, 우정원, 이규한, 손우현, 김영훈, 이제연, 문희경 등이 출연한다.

‘행복배틀’은 31일 오후 9시에 첫 방송한다.

사진= 고아라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