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1:48
연예

진선규, 박찬욱 감독X강동원 만날까…"'전, 란', 긍정 검토 중"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5.30 16:57 / 기사수정 2023.05.30 16:57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진선규가 박찬욱 감독의 영화 '전, 란'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30일 진선규의 소속사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는 엑스포츠뉴스에 "진선규가 영화 '전, 란'에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한 단독보도에 따르면 진선규는 영화 '전, 란'에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강동원, 박정민 등과 호흡을 맞춘다는 보도가 있었다.

'전, 란'은 임진왜란을 배경으로 하는 액션 사극 영화이며 박찬욱 감독이 제작을 맡아 화제가 됐다. 연출은 '심야의 FM' 김상만 감독이 맡는다. 해당 영화에는 배우 강동원과 박정민, 정성일이 출연해 '믿고 보는 배우' 라인업을 완성해 또 한 번 많은 기대를 모았다.

'전, 란'은 박찬욱 감독과 넷플릭스의 만남으로도 화제가 됐으나 이에 대해 넷플릭스 측은 "좋은 작품을 찾는 과정에서 여러 작품을 검토 중이고, 그 중에 하나다"라고 밝혔다.

한편, 진선규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과 영화 '카운트'(감독 권혁재)에서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활약했으며 tvN '경이로운 소문2'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