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0:26
연예

"내가 노비냐" 황제성, 신현준x박진이에 서운함 폭발 (빵카로드2)

기사입력 2023.05.30 12:26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빵카로드2' 황제성이 서운함을 드러낸다.

31일 방송되는 SBS FiL, 라이프타임 ‘빵카로드 시즌2’(빵카로드 2) 촬영에서 빵 MC 신현준, 황제성, 박진이가 서울 중구 빵지순례를 위해 뭉친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세 사람은 1968년부터 중구 명동에서 영업해온 중국의 전통 과자를 판매하는 곳에 들렸다. 신현준은 어렸을 적 아버지와 함께 찾았던 과자점에서 옛 추억에 잠겼다.

16가지 견과류와 열대과일이 들어가 다채로운 맛을 내는 월병을 즉석에서 맛 본 신현준은 “허영만 선생님의 만화 ‘식객’에서 보면 음식은 추억을 본다고, 딱 그 시절로 돌아간 것 같다”며 “아빠 보고 싶다”고 전했다.



좋은 추억을 다시 새기고 다음 목적지를 향해 출발한 찰나, 황제성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의아함을 더했다. 앞서 중국 전통 과자점에서 구매한 목록을 결제를 하느라 늦게 출발한 황제성은 자신을 두고 간 신현준과 박진이에게 “의리 없다, 결제하는 사이에...”라며 서운함을 토로했다.

뒤늦게 일행에 합류한 황제성은 “내가 노비냐!”며 제대로 뿔난 모습을 보였지만, 신현준은 한 자리에서 50년 이상 일해온 시계 수리점 사장님과 이야기를 나누느라 아랑곳 않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빵 MC 신현준, 황제성, 박진이와 빵랑자 뽀니와 시호탐탐은 레트로와 트렌디함을 모두 갖춘 중구의 빵집 11곳의 빵들로 미식회를 펼쳤다.

‘빵카로드 시즌2’는 ‘빵’을 찾아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는 본격 빵 투어 프로그램. 빵 마니아라면 한 번은 꼭 먹어보고 싶은 전국의 이색 빵, 오랜 시간 사랑받은 빵, 요즘 뜨는 빵을 소개한다. ‘빵카로드 2’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FiL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