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3:35
연예

이은지·테이·재재, 반가운 라디오의 새 얼굴 [엑's 이슈]

기사입력 2023.05.27 15:48 / 기사수정 2023.05.27 15:48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라디오계 지각변동이 일어나면서 새로운 얼굴이 속속들이 등장하고 있다.

■ KBS 쿨FM '가요광장' 이기광→이은지




지난달 개그맨 이은지는 KBS 쿨FM '가요광장'의 진행을 맡게됐다. KBS 라디오 측은 "밝은 에너지로 낮 시간대 라디오에 새로운 활력을 줄 적임자"라고 발탁 이유를 밝혔다.

이은지는 기자간담회에서 "KBS 희극인 공채 시험에 4번 응시했는데 4번 다 최종에서 떨어졌다"며 "'가요광장'을 통해 KBS에 돌아오게 돼서 기쁘다"고 KBS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4월 24일 첫 방송의 게스트로는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출연자와 연출자로 인연을 맺고 있는 나영석 PD가 출연했다. 나 PD는 이은지의 DJ 발탁을 축하하며 위스키를 선물했다고 밝혔다.

'이은지의 가요광장'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KBS 쿨FM에서 방송된다.

■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 → 테이




지난달 28일 엑스포츠뉴스의 단독보도로 가수 테이가 MBC FM4U '굿모닝FM'의 새로운 DJ로 발탁됐다고 알려졌다. 

테이는 '굿모닝FM'의 스페셜 DJ로 두 차례 출연한 바 있으며 KBS 쿨FM '테이의 뮤직 아일랜드', MBC FM4U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에서 DJ 등을 맡았던 프로다.

첫 방송 날 테이는 "DJ는 목소리가 계속 나오기만 한다면 평생 하고 싶은 직업"이라며 결혼식 당일에도 생방송을 진행하는 등 라디오를 향한 열정을 내비쳤다. 민경훈은 라디오 첫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해 테이를 지원사격하며 "아침 방송을 결심하기 정말 어려웠을 텐데, 확실히 결혼이 참 대단하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굿모닝FM'은 매일 아침 7시부터 9시까지 MBC FM4U에서 방송된다.

■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안영미→재재



이어 오는 29일, 방송인 재재는 MBC FM4U '두시의 데이트'의 첫 방송을 시작한다. 

재재는 '두시의 데이트' 제15대 DJ로 "전통과 역사의 프로그램인 '두시의 데이트' DJ를 맡게 돼 정말 기쁘다"며 "DJ로서 더 진솔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재재의 대표 웹예능 '문명특급'에서도 놀랄만한 사전조사력으로 출연진들의 혀를 내두르게 한 바, '두시의 데이트' DJ에 임하기 위해서도 해외 촬영차 떠나는 비행기 안에서도 이전 방송을 빠짐없이 다시 듣기 하면서 준비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오는 6월 2일 금요일에는 '여고추리반'에 함께 출연한 희극인 장도연이 출연을 예고해 어떤 입담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시의 데이트'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MBC FM4U에서 방송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KBS, M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