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8:01
연예

CGV, 양요섭 솔로 콘서트 '비터 스윗' 생중계

기사입력 2023.06.02 15:42 / 기사수정 2023.06.02 15:4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CGV가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의 솔로 콘서트를 생중계한다.

CGV는 오는 11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하는 양요섭의 솔로 콘서트 '비터 스윗(BITTER SWEET)'을 CGV용산아이파크몰, 강남, 센텀시티, 영등포, 왕십리 등 5개 극장에서 생중계한다.

양요섭은 아이돌 그룹 하이라이트의 메인 보컬로 '불어온다', '데이드림(DAYDREAM)', '얼론(Alone)' 등으로 그룹 활동을 성공적으로 펼치고 솔로 정규앨범 타이틀곡 '브레인(Brain)'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양요섭의 솔로 콘서트는 지난 2021년 발매한 솔로 정규앨범 '초콜릿 박스(Chocolate Box)'가 연상되는 공연명으로 팬들의 설렘을 유발한다. 

특히 팬클럽 선예매 오픈 직후 매진되는 등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CGV 생중계 또한 뜨거운 예매 경쟁이 일어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CGV에서 양요섭의 솔로 콘서트를 관람하면 양요섭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1세트는 2개로 구성돼 있고, 1인 1세트를 증정한다. 양요섭 솔로 콘서트 생중계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데뷔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양요섭의 솔로 콘서트를 생중계한다. 영화관에 방문해 콘서트장 못지않은 열기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영화 외에 공연 생중계, 실황 상영, 뮤지컬, 연극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NCT Dream, 세븐틴 등 국내 아티스트와 콜드플레이 등 해외 아티스트의 공연을 생중계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