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0:38
연예

"9곡밥 먹는다"…박정수, ♥정을영 위한 건강식 공개 (편스토랑)

기사입력 2023.05.26 15:23 / 기사수정 2023.05.26 15:23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기자) 배우 박정수가 건강과 미모의 비결을 밝힌다.

26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요리고수 박정수가 신입 편셰프로 등장한다.

박정수는 아는 사람은 아는 연예계의 요리 고수이자 깐깐한 미식가지만 이를 방송에서 공개하는 것은 처음. 탄탄한 내공의 요리 실력과 반전 넘치는 일상까지 공개하며 첫 등장부터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는 박정수의 이야기가 기대를 더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공개된 VCR 속 박정수는 청바지에 흰 셔츠 차림으로 등장했다.

등장부터 광이 나는 피부를 자랑하는 박정수에게 '피부가 어쩜 이렇게 좋냐"며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박정수의 동안 미모에 감탄한 가운데 그는 아침 메뉴로 킹스베리를 꺼냈다.

특히 박정수가 커다란 킹스베리를 맛있게 흡입할 때, 양손으로 딸기는 잡고 먹는 모습이 마치 아이브 장원영의 딸기 먹방이 연상되어 모두의 주목을 끌었다. 이에 박정수는 "주름만 없으면 비슷한데 입가에 주름이 있어서 할머니다"라고 호쾌하게 설명해 모두 웃음을 터트렸다고.



뿐만 아니라 박정수는 이날 평소 건강을 챙기기 위해 먹는 것들을 소개해 모두의 관심을 모았다. "9곡밥을 먹는다"는 박정수가 챙겨 먹는 쌀과 9가지 잡곡은 물론, 남편 정을영 감독을 위한 건강식도 공개했다.

평소 밥을 좋아하지 않는 남편이 속을 든든하게 채울 수 있도록 흑임자 등을 귀리 우유에 섞어 마시는 곡물 세이크를 챙겨준다는 것. 뿐만 아니라 천연 활력 강화제로 불리는 비밀 식재료를 공개해 박정수 정을영 부부의 건강 비법에 모두 큰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박정수는 평소 건강을 위해 가끔 먹는다는 연어를 더 맛있게 먹는 팁과 기름기가 적은 국거리 양지머리 소고기를 1++ 등급의 맛으로 업그레이드시키는 숙성 팁을 공개하며 "역시 박정수"라는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찐 살림 고수 박정수의 편셰프 도전기는 26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박정수와 정을영 PD는 지난 2008년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오고 있으며, 현재 동거하며 '사실혼'을 유지 중이다. 정을영 PD 슬하에는 배우 정경호가 있다.

사진 = KBS 2TV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