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4:39
연예

주상욱X조재윤, 쓰레기 가득한 집 '경악'…"방송에 나갈 수 있어?" (세컨하우스2)

기사입력 2023.05.26 14:43 / 기사수정 2023.05.26 14:43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기자) '세컨 하우스2' 빈집 찾기에 나선 주상욱과 조재윤이 시작부터 난항을 겪는다.

오는 6월 1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에서 빈집을 찾아 나선 주상욱과 조재윤이 놀라운 장면을 마주한 뒤 큰 충격에 빠진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기대를 가득 안고 충남 서산으로 빈집을 찾으러 간 주상욱과 조재윤은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쓰레기 집을 목격하고는 경악을 금치 못한다. 두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은 외관과는 달리 집 문을 열자마자 발 디딤 틈 없는 쓰레기와 악취로 인해 고통스러워한다고.

특히 집안을 둘러보던 조재윤은 "이거 방송에 나갈 수 있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차마 눈 뜨고 볼 수 없는 광경에 집안을 둘러보던 주상욱과 조재윤은 뛰쳐나오기 일쑤였다는 후문이다.



놀라움의 연속인 이 집에서 무언가를 목격한 조재윤은 구토를 하고, 주상욱 또한 쓰레기 더미 속에서 의문의 생명체를 발견하면서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한다.

시즌1보다 더욱 처참하고 안타까운 빈집의 현실을 마주하게된 두 사람 앞에 펼쳐진 장면이 무엇이길래 이들을 고통스럽게 하는지, 과연 이 집이 주상욱과 조재윤의 세컨 하우스가 될 수 있을지도 궁금해진다.

'세컨 하우스2'는 시골에 방치된 빈집을 출연자들이 직접 리모델링을 해 자급자족하며 살아보는 빈집 소생 힐링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잉꼬 부부' 최수정-하희라와 '연에계 절친' 주상욱-조재윤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 시골 빈집을 새롭게 재탄생시키는 과정을 통해 힐링과 진정한 쉼이 무엇인지 전달할 예정이다.

본격 빈집 찾기에 나선 '연예계 절친' 주상욱-조재윤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는 오는 6월 1일 오후 9시 45분에 첫 방송되는 '세컨 하우스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2TV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