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54
연예

이준호, ♥임윤아 수영장서 번쩍…설레는 투샷 공개 (킹더랜드)

기사입력 2023.05.26 10:49 / 기사수정 2023.05.26 10:49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기자) '킹더랜드' 이준호와 임윤아가 서로의 구원이자 사랑이 된다.

오는 6월 17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 분)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극 중 킹호텔에서 만난 구원과 천사랑은 성격과 환경은 물론 웃음에 대한 생각도 정반대에 놓여 있다. 가식적인 웃음을 멀리하는 구원과 달리 천사랑은 직업 특성상 웃기 싫어도 웃어야만 하는 상황. 때문에 이들에게 서로의 존재는 상상조차 할 수 없는 미지의 세계다.

주어진 상황이 다른 만큼 두 사람은 앙숙처럼 티격태격하면서도 점차 서로의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기 시작한다. 함께 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자신도 모르는 새 상대에게 스며들게 되는 것. 운명처럼 다가온 떨림은 구원과 천사랑의 마음에 봄바람을 불게 할 에정이다.



이런 가운데 26일 공개된 사진에는 조금씩 가까워지는 구원과 천사랑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시선을 피하던 두 사람이 서로를 향해 미소 짓고 있어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과연 구원과 천사랑의 사이가 우연에서 인연으로 바뀌게 된 계기는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한편, 이준호와 임윤아가 서로의 캐릭터에 의미를 부여해 흥미를 돋운다. "구원에게 천사랑은 '구원'이라고 표현한 이준호는 그 이유에 대해 "구원의 삶에 '구원'이 되어주는 것이 천사랑의 사랑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임윤아는 "천사랑에게 구원은 자신의 있는 그대로를 사랑해주는 존재"라고 설명했다. "자신의 속마음을 남에게 잘 보여주지 않는 천사랑이 이상하게 구원에게는 솔직한 본 모습을 보여준다. 사무적인 웃음이 아닌 진심으로 행복한 웃음을 찾아갈 수 있게 만들어주는 상대"라고 해 두 캐릭터의 관계성에 호기심이 쏠린다.

이렇듯 '킹더랜드'는 상대 캐릭터를 이해하는 이준호와 임윤아만의 해석법과 로맨틱한 투샷으로 구원과 천사랑의 설레는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킹더랜드'는 오는 6월 17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