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5:47
연예

에이비식스, 'LOSER' 안무 스포일러…'힙한 퍼포먼스' 예고

기사입력 2023.05.26 10:3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컴백을 앞둔 그룹 에이비식스(AB6IX)가 신곡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26일 에이비식스(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일곱 번째 EP 'THE FUTURE IS OURS : LOST'의 타이틀곡 'LOSER'의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배경으로 한 해당 영상에서 멤버들은 타이틀곡 'LOSER'의 비트에 맞춰 힙하면서도 강렬한 안무를 선보였다. 특히 가사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포인트 안무, 화려한 군무를 통해 완곡 퍼포먼스와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새 앨범 'THE FUTURE IS OURS : LOST'는 '미래를 우리의 것으로 만들겠다'는 포부와 그 과정에서 겪는 피할 수 없는 상실감과 아픔을 앨범 안에 녹여냈다. 

타이틀곡 'LOSER'에는 강렬한 얼터너티브 팝 댄스 트랙으로 절망 가득한 어둠 속에서도 빛을 찾기 위해 끝 없이 발버둥 치며 구원을 바라는 간절한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에이비식스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신보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27일과 28일 단독 콘서트 '2023 AB6IX WORLD TOUR 'THE FUTURE' IN SEOUL'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브랜뉴뮤직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