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1:24
연예

"내 아들과 몇 살 차이 안 나"…김수찬, 김재원 아나운서와 '아침마당 MC'

기사입력 2023.05.26 08:52 / 기사수정 2023.05.26 08:52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가수 김수찬이 '아침마당' MC로 첫 인사를 전했다.

26일 방송한 KBS 1TV '아침마당'에는 '행복한 금요일 쌍쌍파티' 코너가 열렸다. 해당 코너에서 김수찬이 MC로 등장해 첫 공중파 진행에 도전했다.

김수찬은 김재원 아나운서와 호흡을 맞추며 첫 진행부터 찰떡 호흡을 보였다.

김수찬은 "저희 둘 다 비주얼이 괜찮다. 아침부터 훈훈한 장면을 보고 계실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김재원 아나운서는 "깜짝 놀랐다. 수찬 씨가 생각보다 키가 크다"며 김수찬을 칭찬했고, 이에 김수찬은 "화면에 유감스럽게도 제 키가 좀 작게 나온다"며 귀여움을 자아냈다.

이어 김재원 아나운서는 "사실 (김수찬이)우리 아들하고 몇 살 차이 안 난다. 열심히 해 보겠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수찬이 MC를 맡은 <행복한 금요일 쌍쌍파티>는 나이 들수록 더 무서운 고독, 그래서 더욱 관계가 간절한 요즘 시대에 함께라서 행복한 연예계 단짝들과 함께 평일의 시름을 날려버리는 유쾌한 대결과 진솔한 토크가 있는 본격 대결 토크쇼 코너다.

사진 = KBS 1TV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 DB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