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1:01
연예

'찬또배기' 이찬원, '제93회 남원 춘향제' 춘향 달빛 콘서트 출격…기대감UP

기사입력 2023.05.26 06:41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찬또배기' 이찬원이 '제93회 남원 춘향제'에 참여한다.

최근 춘향제 공식 홈페이지에는 '제93회 남원 춘향제'의 주요 이벤트인 춘향 달빛 콘서트 출연진이 게재됐다.

이 행사는 매년 5월, 춘향과 이몽룡이 처음 만난 단오일에 맞춰 전통문화의 가치를 기리고 춘향의 지조를 추억하는 목적으로 진행되며, 올해로 93회째를 맞고 있다.

남원 춘향제는 5월 25일부터 29일까지 전라북도 남원시의 광한루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남원시가 주최하고 전라북도가 후원하며, "춘향, 빛을 그리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볼거리와 문화 공연을 선사한다.

특히, 5월 27일 토요일 오후 7시에는 대형 스케일의 '춘향 달빛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다. 이 프로그램에는 안숙선, 장윤정, 소명, 양지은, 김다현, 조명섭, 홍잠언, 소프라노 권재숙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이 출연한다. 그리고 이찬원도 이 무대에 오른다.

각종 행사에서 남다른 무대매너와 노래 실력을 과시 중인 이찬원. 그가 이번 춘향제에선 어떤 끼를 발산할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은 KBS를 통해 녹화방송되며, 별도의 예매 없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춘향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