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03
연예

한기웅, 자작극에 넘어갔다…"이채영과 결혼하겠다" 선언 (비밀의 여자)[종합]

기사입력 2023.05.25 20:32 / 기사수정 2023.05.25 20:32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비밀의 여자' 한기웅이 이채영과의 결혼을 결심했다.

25일 방송된 KBS 2TV '비밀의 여자'에서는 주애라(이채영 분)와의 결혼을 허락받는 남유진(한기웅)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딸 소이의 사망 소식을 듣고 쓰러졌던 오세린은 꿈 속에서 소이의 유괴범에게 직접 자신이 소이를 넘겨주었던 때를 떠올렸다. 깨어난 뒤 눈물을 흘린 오세린은 "내가 그때 주지 말았어야 했어. 다 나 때문이야"라며 연신 자책했다. 

모든 것이 주애라의 자작극이라는 것을 모르는 남유진 역시 자신을 구하다가 사고를 당해 기억상실증까지 걸린 주애라에 대한 책임감을 느꼈다. 

남유진이 자리를 비우려고 할 때마다 깨어난 주애라는 남유진이 자리를 비울 수 없도록 붙잡아뒀고, 사고 전까지만 해도 정겨울(신고은)과 손녀 생각에 주애라를 반대하던 남만중(임혁)은 마음이 복잡해졌다.



주애라는 핸드폰 속 자신과 남유진의 사진을 보더니 "혹시 우리 만나던 사이였어요?"라며 그를 떠봤다. 놀라던 남유진이 긍정하자, 주애라는 자신들의 첫 만남이 어땠냐고 물었다.

과거 YJ그룹이 하청업체와의 계약을 일방적으로 파기해 하청업체가 본사 앞에서 시위를 하던 때, 주애라는 시위단이 남유진에게 던진 계란을 대신 맞아줬었다. 남유진은 주애라와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그러고 보니 넌 매번 날 지켜줬네"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한편, 자리에서 일어난 오세린은 주애라가 사고로 기억을 잃었다는 것에 의문을 드러냈다. 직접 확인하기 위해 주애라를 찾아온 오세린은 "언니가 내 언니 해주기로 했잖아. 정말 기억 안 나?"라며 주애라를 떠봤다.

하지만 주애라가 계속 모른 척을 하자, 오세린은 과거 대화를 하면서 주애라가 바나나 알러지가 있어 잘못하면 쇼크가 올 수도 있다고 말했던 것을 기억하고 시험하기 위해 바나나를 내밀었다. 오세린의 속내를 알아챈 주애라는 바나나를 먹으며 오세린의 의심을 불식시키려고 했다.

또 주애라는 남유진마저 이상하다는 점을 눈치채기 전에 쐐기를 박기 위해 돌연 병원에서 퇴원했다. 교통사고, 기억상실에 이어 납치 자작극까지 벌인 것. 자신이 보낸 사람들을 따라 갔다가 납치됐다는 주애라에 정신이 나가기 직전인 남유진에게 제 발로 찾아온 주애라는 남유진의 품에 안기며 아무것도 모르는 척했다.



결국 집에까지 주애라를 데려온 남유진은 가족들에게 "저 애라랑 결혼하겠습니다. 나 때문에 기억을 잃었으니 책임져야지"라며 폭탄 발언을 했다.

계속해서 결혼을 반대하던 남만중은 "알았다. 결혼 허락하마"라며 정반대의 태도를 보여줘 모두를 놀라게 했고, 이 모습을 몰래 지켜보던 주애라는 "그래, 그거지"라며 밝게 웃었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