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6:55
연예

세븐틴, 노래방 인기차트까지 접수…'인더숲2' 인기 고공행진

기사입력 2023.05.25 17:19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세븐틴이 노래방도 점령했다.

인더숲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금영엔터테인먼트의 브랜드 클립인 ‘인더숲노래방’이 가장 마지막에 공개된 가운데 ‘인더숲 세븐틴편 시즌2’ 카테고리 내 높은 조회 수와 꾸준한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인더숲 노래방’은 본편에 방영되지 않은 비하인드로 엮어낸 영상으로, 추억의 보이그룹 메들리 엠블랙 ‘Oh Yeah ’, 틴탑 ‘박수’, 에픽하이 ‘Love Love Love’와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발라드 메들리 정엽 ‘Nothing Bette’, 노을 ‘그리워 그리워’, 허각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를 부르는 세븐틴의 다양한 모습들이 담겼다.

해당 영상의 영향으로 세븐틴의 유닛 그룹인 부석순의 ‘파이팅 해야지(feat. 이영지)’가 금영노래방 인기차트 내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그 뒤를 이어 ‘아주Nice’, ‘예쁘다’, ‘거침없이(부석순)’, ‘HOT’, ‘지금 널 찾아가고 있어’, ‘박수’, ‘울고 싶지 않아’, ‘20’, ‘A-TEEN’, ‘HOME’이 순위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인더숲 세븐틴편 시즌2’는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본편 에피소드와 비하인드 에피소드 등을 시청할 수 있으며, 특별히 제작된 세븐틴 수록곡 포스터는 위버스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하이브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