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48
연예

이수지, 유민상 팬에 혼났나…"유민상 놀리고 시청자 DM 받아" (맛녀석)

기사입력 2023.05.25 16:38 / 기사수정 2023.05.25 16:38

김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이수지가 시청자에게 받은 DM을 공개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닭갈비와 꽃게 먹방에 나선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맛집 메뉴를 들은 데프콘은 "이 프로그램은 축복"이라며 반가운 기색을 보였다. 

이수지도 "최애 음식이다. 오늘은 무조건 '한입만' 걸리면 안 된다"라며 먹방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이날 제작진이 준비한 쪼는 맛 게임은 '앵그리 치킨'으로 새총을 쏴서 가장 적게 종이컵 탑을 쓰러뜨린 사람이 '한입만'에 선정되는 방식.



대결에 앞서 데프콘은 "내가 걸리면 실컷 놀려라. 방송 전에 내 발로 와서 먹고 가겠다"라며 으름장을 놨다. 

이에 이수지는 "오케이"라며 흔쾌히 수락했고, 유민상은 "그래도 큰형인데 그러면 되냐?" 라며 반대 의견을 냈다. 

이수지는 "하라는데 하자"라며 데프콘의 제안에 흥미를 보였으나 유민상은 "그러다 DM 또 와"라고 말해 궁금증을 안겼다.

이에 이수지는 "DM을 받았다. 유민상 오빠 놀리지 말라고"라며 시청자에게 받은 메시지를 공개해 웃픈 상황을 자아냈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오는 26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IHQ '맛있는 녀석들'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