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1:58
연예

'첫 칸' 비비, 송중기와 레드카펫 만끽…시원한 반전 드레스 뒤태 [엑's 이슈]

기사입력 2023.05.25 16:10 / 기사수정 2023.05.26 23:0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겸 배우 비비(김형서)가 영화 '화란'(감독 김창훈)으로 제76회 칸국제영화제에 처음으로 참석해 파격적인 드레스 자태로 레드카펫 위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올해 칸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부문에 초청된 '화란'은 24일(현지시각) 오전 11시 드뷔시 극장(Salle Debussy)에서 전 세계 최초 공개됐다.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홍사빈 분)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송중기)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비비는 연규의 동생 하얀 역을 연기했다.




1998년 생으로, 2017년 가수로 데뷔해 활동 뒤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로 연기 활동을 시작한 비비는 '화란'을 통해 칸영화제의 초청까지 받으며 잊지 못할 5월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날 레드카펫 위에서 비비는 뒤태가 시원하게 드러나는 블랙 드레스로 전 세계 취재진의 플래시 세례를 한 몸에 받았다. 

비비는 송중기, 홍사빈 등과 함께 레드카펫 위에 서서 밝은 표정을 지어보이는가 하면, 여유로운 얼굴로 손키스를 전하는 등 밝은 에너지로 시선을 모았다.




'화란' 첫 상영과 레드카펫을 마친 김형서는 "눈물 나게 벅찬 경험이었다. 인생에서 가장 긴 박수 세례였고 가장 천천히 흐른 시간이었으며, 가장 강렬한 경험이었다. 이런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준 '화란'으로 함께 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전 세계에 '화란'을 첫 공개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화란'은 칸 공개에 이어 국내에서도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