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2 05:53
연예

'임라라♥' 손민수 "유재석→엑소 수호 감사, 절대 잊지 않겠다" 결혼 소감

기사입력 2023.05.25 11:48 / 기사수정 2023.05.25 11:48

김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개그맨 손민수가 결혼 소감을 전했다.

24일 손민수는 "정말 많은 분들의 도움과 축복 속에 결혼식을 잘 마쳤습니다. 절대 감사함 잊지 않고 신혼여행 다녀와서 제대로 감사 인사드리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주례 봐주신 이홍렬 선배님, 사회의 유재석 선배님, 이용진 선배님, 축무의 라치카 가비님 리안님 시미즈님, 축가의 샘김님, 이무진님, 너튜브의 리리코 김리안님, 파란티 송재인님, SBS 15기 개그맨 동기들, 엑소 수호님, 조혜련 선배님, 그리고 조선의 사랑꾼팀과 자리에서 축복의 박수 보내주신 하객분들과 늘 응원해 주시는 엔조잉 여러분들 모두 정말 감사드립니다"라고 감사함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임라라와 손민수는 많은 하객들의 축복 속에 서로의 손을 잡고 마주보고 서 있다.

임라라, 손민수의 결혼식 주례는 코미디언 이홍렬, 사회는 MC 유재석이 맡았다.

특히 임라라가 약 10년 가까이 좋아하며 최애라고 밝힌 그룹 엑소 수호가 축가를 불러 화제를 모았다.

한편 임라라, 손민수는 10년 열애 끝에 지난 21일 웨딩마치를 울렸다.

사진=손민수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