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5:30
연예

에이비식스, '화려한 안무' 신곡 'LOSER'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3.05.25 11:4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에이비식스(AB6IX)가 신곡 'LOSER'의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25일 에이비식스(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일곱 번째 EP 'THE FUTURE IS OURS : LOST'의 타이틀곡 'LOSER'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공개해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티저 영상에서는 후렴 포인트 군무가 일부 공개되며 화려한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또한 슬픈 표정으로 장례식장에 등장한 멤버 전웅, 김동현, 박우진과 혼자 남은 이대휘의 모습은 궁금증을 유발했다. 개인 스토리 필름과 이어지는 티저 내용 속 나비의 의미, 이대휘의 행방 등에 대한 추측이 이어지며 높은 관심이 계속되고 있다.



에이비식스의 신곡 'LOSER'는 얼터너티브 팝 댄스 트랙으로 절망 가득한 어둠 속에서도 빛을 찾기 위해 끝 없이 발버둥 치며 구원을 바라는 간절한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 멤버 이대휘가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한편, 에이비식스의 일곱 번째 EP는 오는 2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이들은 앨범 발매 전인 27일과 28일 단독 콘서트 '2023 AB6IX WORLD TOUR 'THE FUTURE' IN SEOUL'에서 타이틀곡과 수록곡 무대를 선공개한다.

사진=브랜뉴뮤직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