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9:39
연예

에이티즈, 유닛 티저 공개 완료…6월 16일 미니 9집 컴백

기사입력 2023.05.25 10:2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유닛 티저를 모두 공개하며 미니 9집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오늘(25일) 0시 에이티즈는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THE WORLD EP. 2 : OUTLAW)’의 유닛 티저 영상 네 편을 모두 공개했다.

총 네 편 중 세 번째로 공개된 ‘디스 월드(This World)’는 비장한 표정으로 청양고추를 전달받는 성화와 여상의 모습이 담겨 파격적인 전개가 눈길을 끄는 동시에 훈훈한 비주얼이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어 홍중과 민기가 등장하는 ‘듄(Dune)’ 영상에서는 염소 옆에서 청양고추를 씹는 홍중과 본인의 얼굴이 그려진 수배 전단지를 보는 민기가 웨스턴 무비 감성을 풍겼다. 더불어, 영상 말미 민기가 장총을 장전하며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특히 이에 앞서 공개했던 산과 우영의 ‘아웃로우(Outlaw)’ 티저 영상은 유튜브 내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와 '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상위권에 등극했는가 하면, 캐나다, 영국, 프랑스, 브라질, 독일 인기 급상승 동영상으로 올라 전 세계적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타이틀곡 ‘바운시(BOUNCY) (K-HOT CHILLI PEPPERS)’가 수록된 에이티즈의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는 오는 6월 16일 발매된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