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5:38
연예

시크릿넘버, ‘글로벌 콘셉트돌’ 오늘(24일) 컴백…치명적인 ‘독사’

기사입력 2023.05.24 09:2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치명적인 매력의 ‘독사’로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시크릿넘버(레아, 디타, 진희, 민지, 수담, 주)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싱글 ‘독사 (DOXA)’를 발매한다.

‘독사’는 시크릿넘버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과 새로운 변신을 모두 만날 수 있는 싱글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독사’와 수록곡 ‘Beautiful One (뷰티풀 원)’까지 총 2곡을 수록했고, 멤버 진희가 전곡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먼저 동명의 타이틀곡 ‘독사’는 끝없이 만남과 이별을 반복하는 지독한 사랑 이야기를 풀어낸 곡. 해롭다는 것을 알면서도 이를 망각한 채 또다시 어리석음을 되풀이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독사’ 뮤직비디오에서는 시크릿넘버의 매혹적이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함께 콘셉트적으로도 한 계단 성장하고 변화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수록된 ‘뷰티풀 원’은 시크릿넘버가 팬덤 락키(LOCKEY)를 위해 준비한 첫 팬송이다.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애정을 가득 담은 노랫말과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시크릿넘버의 감성적인 매력까지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글로벌 콘셉트돌’로서 또 한 번 스펙트럼을 넓힐 시크릿넘버의 싱글 6집 ‘독사’는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바인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