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7 05:38
연예

"남편 또 도박·외도" 재혼까지 했는데 '생지옥' 결혼생활 (결혼지옥)

기사입력 2023.05.21 08:1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22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영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는 남편의 지독한 ‘습관’ 때문에 이혼을 고민한다는 부부가 등장한다.

20대에 이미 한차례 이혼을 겪었던 아내는 홀로 10년 가까이 아들을 키우며 지내던 중 어린 나이에도 생활력이 강했던 지금의 남편을 만나 재혼을 결심했다.

하지만 아내는 결혼 전 든든했던 남편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사라지고, 지금은 남편의 모든 게 다 거짓인 것 같다고 했다.

심지어 1년 전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 사연을 보냈던 아내는 “한 번만 더 믿어 달라”는 남편의 사과에 한 번 더 기회를 주었지만, 고작 3개월 만에 재발한 남편의 ‘습관’ 때문에 또다시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의 문을 두드릴 수밖에 없었다.

아내를 무너지게 만든 남편의 지독한 습관은 바로 사행성 게임이다. 지인들의 권유로 사행성 게임에 발을 들인 남편은 한 번 큰돈을 땄던 경험을 잊지 못하고 계속해서 사행성 게임에 돈을 쏟아 붓고 있었던 것이다.



아내는 수차례 사행성 게임으로 남편이 진 빚을 갚아 주었고 그때마다 남편은 다시는 끊겠다고 약속했지만 번번이 그 약속은 물거품이 됐다. 심지어 아내는 자신과 지인들에게 거짓말까지 해가며 돈을 빌려 다시 사행성 게임에 손을 대는 남편의 모습에 절망하고 있다고 토로했다.

그런데 아내는 남편에게 철저하게 이용당하는 자신이 마치 ‘사기 결혼’을 당한 것 같다고 절규하면서도 이혼만은 할 수 없을 것 같다고 고백한다. 아내는 왜 남편을 증오하면서도 이혼만은 바라지 않는 것일까?

사행성 게임에 중독된 남편 때문에 지옥 같은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홀릭부부, 끊어낼 수 없는 괴로움에서 벗어나기 위한 오은영 박사의 힐링 리포트는 22일 오후 10시 30분에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39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MBC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