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4:59
연예

이광수 하차, 2년 됐는데…닝닝 "'런닝맨' 잘 보고 있어요" 굴욕 (짐종국)

기사입력 2023.05.19 06:20 / 기사수정 2023.05.19 15:59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2021년 '런닝맨'에서 하차한 이광수가 굴욕을 당했다.

18일 김종국의 유튜브 채널 짐종국에는 'SM 트레이너 아니라니까.. (Feat. 에스파)'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김종국은 후배들을 만나면 물어보고 싶었던 것이 있다며 '평소에 일하는 거 말고 좋아하는 게 있냐'고 물었다. 윈터는 "좋아하는 건 아직 없는데 시간이 있으면 요리도 배워 보고 싶다"며 다도, 골프, 볼링 등을 언급했다.



카리나는 "예능 보는 걸 너무 좋아한다"며 '런닝맨'을 언급했다. 닝닝은 "저 어렸을 때 매일 밥 먹으면서 '런닝맨' 봤다. 그래서 (김종국) 실물 보니까 너무 신기하다"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윈터는 '런닝맨' 최애 멤버로 송지효를 꼽으며 "너무 웃기다. 약간 화내시는 모습들이"라고 말했다. 카리나는 "제가 화내는 개그를 진짜 좋아한다"며 김종국을 꼽았다. 지젤은 "운동을 좋아한다"며 김종국을 꼽았다.

닝닝은 김종국과 이광수를 꼽았다. 이광수를 좋아하는 이유를 묻자 닝닝은 "자기가 별로 뭘 안 했는데 웃긴 거"라고 답했다.

이에 김종국은 이광수에게 전화 연결을 했다. 닝닝은 "영광이다"라며 감격했다. 이광수는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에스파의 모든 곡을 듣고 있다"라며 인사했다. 하지만 에스파의 데뷔곡을 묻자 이광수는 'Next Level'이라고 잘못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닝닝 역시 "광수 선배님 '런닝맨' 잘 보고 있다"라고 인사해 웃음을 더했다. 김종국은 "'런닝맨' 나갔다"라며 웃었다.

사진=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