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3:59
연예

"왜 연락이 안 왔지"…홍현희, 명품 행사장에 '입장 제지' 굴욕 (네고왕)

기사입력 2023.05.18 18:1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네고왕' 홍현희가 명품 브랜드 행사장 입장을 거부당한다.

18일 방송하는 '네고왕' 13회에서는 홍현희가 선글라스왕을 만나러 간다.

선글라스는 지난 시즌에도 네고됐던 아이템. 홍현희는 댓글을 꼼꼼히 확인 후 인기 상품이 너무 빨리 품절된다던가 매장에서 착용해 보지 못하고 구매했다던가 등 구독왕들의 의견을 모두 취합해 만반의 준비를 해서 선글라스왕을 대적한다.

홍현희는 등장부터 좌중을 압도할 예정이다. 노라조를 능가하는 의상을 선보이겠다는 다짐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을 정도로 파격적인 모습으로 나타났다는 후문.



또한 명품 브랜드 행사장에서 해프닝도 벌어질 예정이다. 길거리 인터뷰 중 행사장에 들어가려고 하다 입구에서 제지당한 홍현희. "왜 나한테 연락이 안 왔지?"라며 너스레를 떨어 봤지만 결국 들어가지 못한다. 하지만 천상 개그우먼답게 현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고 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후 선글라스왕과 대적한 홍현희는 특유의 넘치는 여유와 호기로운 태도로 선글라스왕을 압도할 예정이다.

선글라스왕이 제시한 할인율에 '이 정도밖에 안된다고 말씀하실 거면 네고왕이 아니라며 MZ들의 주머니 사정을 좀 고려해 달라'고 구독자들을 대변하는가 하면 선글라스왕이 제품이 인기가 많아 없어서 못 팔고 있다고 하니 그러면 하지 말라며 강하게 밀어붙였다는 후문이다.

'네고왕'은 18일 오후 6시 30분에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된다.

사진 = 달라스튜디오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