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8:49
연예

유인나♥윤현민, 한밤중 한강 데이트…핑크빛 설렘 (보라! 데보라)

기사입력 2023.05.18 16:01 / 기사수정 2023.05.18 16:01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보라! 데보라’ 유인나, 윤현민이 한밤중 한강 데이트를 한다.

18일 ENA 수목드라마 ‘보라! 데보라’ 측은 데보라(유인나 분)와 이수혁(윤현민)의 한밤중 데이트를 공개했다. 서로를 향한 한층 짙어진 눈빛이 로맨스의 향방에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지난 방송에서 데보라와 이수혁은 ‘X-연인’들의 등판으로 관계의 새국면을 맞았다. 이수혁은 전 연인 임유리(김지안)를 찾아가 마음을 깨끗하게 정리했고, 데보라는 노주완(황찬성)의 질투 유발 ‘메기효과’ 플랜을 가동했다. 노주완 보란 듯이 데보라에게 거침없이 다가서는 이수혁과 연기인 듯 진심같은 그의 태도에 흔들리는 데보라의 모습이 설렘을 유발했다.

닿을 듯 말듯 초밀착 엔딩으로 심박수를 높인 가운데, 한밤중 데이트를 이어가는 데보라와 이수혁의 모습이 기대를 더한다. 특히 달라진 멜로 눈빛으로 데보라에게서 시선을 떼지 않는 이수혁의 모습에서 변화가 감지된다.



한강 벤치에 나란히 앉아 눈맞춤을 나누는 데보라와 이수혁의 모습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덤덤하고 시크한 이수혁은 온데간데없이 데보라를 향한 로맨틱한 미소가 두근거림을 안긴다. 달라도 너무 다른 연애관으로 만났다 하면 티격태격했던 두 사람은 어느새 서로에게 깊이 스며들었다.

과연 ‘멀더와 스컬리’로 재정립된 이들의 관계가 ‘로맨스 꽃길’로 진전될 수 있을지 남은 이야기에 이목이 쏠린다.

18일 방송되는 12회에서 데보라와 이수혁의 아찔한 밀당이 그려진다. ‘보라! 데보라’ 제작진은 “데보라와 이수혁의 짙어진 감정 변화에 주목해 달라”면서 “두 사람의 첫 만남에 얽힌 숨겨진 이야기도 흥미로울 것”이라고 기대심리를 자극했다.

한편, ‘보라! 데보라’ 12회는 18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ENA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