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3:09
연예

송중기, '화란'으로 칸영화제 첫 입성…파격 변신 예고, 굳건히 다진 입지

기사입력 2023.05.18 10:09 / 기사수정 2023.05.18 10:0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송중기가 칸에 첫 입성한다.

송중기가 출연한 영화 '화란'(감독 김창훈)은 제76회 칸국제영화제의 주목할 만한 시선(Un Certain Regard) 부문에 공식 초청됐다. 

송중기는 '화란'을 통해 처음으로 칸영화제 레드카펫을 밟게 됐다.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홍사빈 분)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송중기)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느와르 영화다. 

치건 역을 맡은 송중기가 그동안 보지 못했던 강렬한 캐릭터로 새로운 파격 변신을 예고해 관심을 모았다.



앞서 송중기는 '화란' 촬영을 마치며 "한국 영화에서 꼭 만들어져야만 하는, 그만한 가치가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되었고 이런 작품에 참여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다. 뜨거웠던 현장의 열정이 과연 영화에 어떻게 담겼을까 하는 또 다른 기대가 된다"라고 소감을 전한 바 있다.

그간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속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며 화제를 이끌었던 송중기는 넷플릭스 영화 '승리호'에 이어 드라마 '빈센조', '재벌집 막내아들'까지 연이은 흥행의 중심에 선 데 이어 '화란'으로 칸영화제에 첫 입성하며 배우로서의 영향력과 입지를 한층 더 견고히 다졌다.

'화란'은 칸 국제영화제에서 최초 공개 이후 올해 극장 개봉 예정이며, 현재 송중기는 차기작 영화 '로기완' 촬영 중이다.

사진 = 하이지음스튜디오,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