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03:22
연예

'인어공주' 에리얼과 단짝 친구들…바닷속과 육지 넘나드는 유쾌한 여정

기사입력 2023.05.16 10:00 / 기사수정 2023.05.16 10:0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인어공주'(감독 롭 마샬)가 에리얼과 단짝 동물 캐릭터의 조화를 엿볼 수 있는 스틸을 공개했다.

'인어공주'는 늘 바다 너머의 세상을 꿈꾸던 모험심 가득한 인어공주 에리얼이 조난당한 에릭 왕자를 구해주며 자신의 마음의 소리를 따라 금지된 인간 세상으로 나아가는 모험을 그린 디즈니 실사 뮤지컬 영화다.

공개된 스틸을 통해 인간 세상에 호기심 가득한 에리얼과 함께 유쾌하고 다채로운 동물 캐릭터들이 등장해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먼저 에리얼의 둘도 없는 단짝 친구이자 겁 많은 물고기 플라운더와 인간 세상의 물건을 발견할 때마다 그 용도를 설명해 주곤 하지만 매번 엉뚱한 설명을 늘어놓는 바닷새 스커틀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에리얼에게 잔소리를 해대면서도 옆에서 늘 에리얼을 챙기는 왕실의 집사인 붉은 게 세바스찬, 에릭 왕자의 친구이기도 한 강아지 맥스까지 등장하며 이들이 에리얼과 함께 어떤 여정을 펼칠지 기대케 한다. 

또 에리얼이 육지 물건을 발견해 플라운더와 스커틀에게 보여주는 모습에 이어 에리얼에게 다리가 생긴 것도 바로 알아차리지 못하는 눈치 없는 스커틀의 모습까지 담은 스틸은 에리얼과 친구들이 극 중에서 보여줄 모습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인어공주'는 오는 24일 개봉한다.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