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06:53
연예

'옥주현닷컴' 이어 '나가수닷컴'…신정수PD 하차요구

기사입력 2011.06.05 08:54 / 기사수정 2011.06.05 08:54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박단비 기자] 이번에는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나는가수다'(이하 나가수)의 홈페이지 '나가수닷컴'이 만들어져 화제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나가수' 에 첫 출연한 옥주현은 깨끗한 발성과 고음역대 처리로 이승환의 '천일동안'을 열창하며 1위를 차지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에 의해 '편집 조작설'이 제기돼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등장한 '옥주현닷컴'을 개설해 옥주현과 프로그램담당PD인 신정수PD에게 진실을 요구하기 시작한 바 있다.
 
다행히 '나가수' 제작진 및 신정수 PD의 해명으로 '옥주현 사태'가 사그러지는 듯 했으나 이번에는 '나가수닷컴'이 등장하며 또 한 번 '나가수'가 도마 위에 올랐다.
 
'나가수닷컴'은 옥주현의 편집 논란과 더불어 앞서 인터넷에서 논란이 된 바 있는 A군 난동 및 임재범 토사구팽설, 역시 네티즌들의 의혹을 불러일으 킨 바 있는 6,7번 룰변경 등에 대해 신정수 PD에게 공개적으로 해명 요구를 하는 사이트이다.
 
사이트를 제작한 네티즌은 위의 논란과 더불어 "대중들이 목말라하는 열망과 소통없이 독불장군으로 가는 신정수PD, 나가수를 살리고 싶다면 이미 신뢰를 잃은 신피디의 프로그램하차를 요구합니다"라고 주장하고 있다.
 
[사진 = 신정수PD ⓒ MBC]


온라인뉴스팀 박단비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