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3 12:19
연예

'찬또배기' 이찬원, '풍등' 유튜브 스트리밍 200만 회 돌파…남다른 인기

기사입력 2023.05.13 18:42 / 기사수정 2023.05.14 14:07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풍등'이 지속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이찬원의 '풍등'은 유튜브 스트리밍 200만 회를 돌파했다. 이 곡은 첫 정규앨범 'ONE'의 타이틀곡으로, 지난 2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됐다.

'풍등'은 연인 간의 사랑 이야기를 풍등이라는 소재로 드라마틱하게 표현한 곡이다. 이찬원은 이 곡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표현해 리스너를 사로잡았다.

이에, 해당 클립은 영상이 따로 없는 음원임에도 최근 스트리밍 횟수 200만 회를 넘겼다.



위와 같은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2월 음악방송에 출연 당시 풍등 위에 자신의 새해 소원을 적어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올해는 방송 활동, 음악 활동 모두 열심히 해서 연예대상, 가요대제전 모두 설 수 있길"이라는 소원을 적었다.

실제로 이찬원의 정규 1집 타이틀곡 '풍등'은 'KM 차트 1분기 Best Hot Choice' 및 'TMA 베스트 뮤직 - 봄'을 수상했다. 또한 전국투어 'ONE DAY' 서울 공연은 1분기 대중음악 티켓 판매액 TOP5를 기록하기도 했다.

더불어 그는 예능에서도 활발히 활약하며 현재 총 5개의 고정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이찬원은 JTBC '톡파원 25시', K-Star '도원차트', KBS 2TV '불후의 명곡', '편스토랑',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에 출연하며 맹활약 중이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유튜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