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3:59
연예

'정현규♥' 성해은 "아기 영상 많이 봐"…쌈디 조카 케어도 능숙

기사입력 2023.05.13 15:05 / 기사수정 2023.05.14 16:5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환승연애2' 출연자 성해은이 쌈디의 조카 채채와 시간을 보냈다.

12일 성해은의 유튜브 채널 해피해은에는 '채채는 티니핑 이모는 머리핑ㅣ해피키즈'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성해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첫 게스트로 가수 쌈디의 조카인 채채가 출연한다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그는 "비행 마치고 공항버스에 앉아서 갈 때 아기들 영상을 많이 봤다"며 "(채채가) '나 혼자 산다'에 나온 영상 많이 봤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환승연애'라는 프로그램으로 쌈디 오빠랑 연이 닿게 되고, (채채랑) 영상통화까지 시켜주셨었다. 채채 어머니께서도 같이 놀면 좋을 것 같다고 흔쾌히 허락해주셨다"고 채채와의 만남이 성사된 배경을 밝혔다.



채채와는 키즈카페에서 만났다. 성해은은 채채를 위한 다양한 선물도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만, 절대 지치지 않는 채채에 결국은 성해은은 지친 모습을 보였다. 결국 그는 누워 병원놀이를 하자고 제안했지만 채채는 거절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성해은은 "키즈카페 처음 왔는데 놀 게 많고 너무 알차다. 어른들도 재밌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며 "(채채가) 선물을 마음에 들어해서 다행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재밌었다"고 인사하는 채채에게 성해은이 집에 놀러가도 되는지 묻자 채채는 고개를 끄덕여 흐뭇함을 자아냈다.

끝으로 성해은은 "애기들과 있으니 즐겁더라. 애기들과 노는 시간이 또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했다"고 이야기했다.

사진=해피해은 유튜브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