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8 03:45
연예

김종민, 내년 결혼 발표? "어길 시 위약금" (1박2일)

기사입력 2023.05.13 10:4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1박 2일' 문세윤이 김종민의 결혼을 언급한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 4'(이하 '1박 2일')는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편으로 꾸며진다.

최근 녹화에서는 김종민이 내년에 결혼 발표를 한다고 해 현장이 초토화됐다. 이날 KBS 본관 앞에 모인 여섯 남자는 이른 아침부터 화려한 입담으로 오프닝을 시작했다. 

며칠 전 화두였던 김종민의 '내년 결혼(?)' 소식에 멤버들은 일동 주목하고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특히 문세윤이 김종민을 향해 "없어요? 만나는 사람?"이라며 도발 아닌 도발을 펼치자 김종민은 발끈했다. 



문세윤은 굴하지 않고 김종민의 결혼 소식을 '1박2일'에서 최초로 공개하자고 약속하며, 이를 어길 시 위약금을 내라는 등 또 다시 몰이를 시작하여 웃음을 유발했다.

연정훈도 한가인과의 결혼식을 떠올리며, 그 당시에 연예인들 공개 결혼식으로는 거의 마지막이었다고 회상했다. 또 딘딘의 리마인드 웨딩을 할 생각이 없냐는 질문에 연정훈은 "저번에 공개로"라며 다급하게 해명한다는 전언.

예상치 못한 소식으로 한껏 후끈해진 오프닝과 함께 재미를 더한 '1박 2일'은 14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KBS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