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6.04 17:38 / 기사수정 2011.06.07 16:04
[엑스포츠뉴스=레저팀] 여름을 실감하게 하는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곧 다가올 여름 휴가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일년에 한 번 뿐인 여름 휴가를 좀 더 알차고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해서다. 특히 리조트나 콘도 회원권을 가진 회원의 경우, 지금이 여름 성수기 객실을 추첨하는 기간이기 때문에 가족·친구들과 휴가 일정을 구상하느라 분주한 모습이다.
대명 리조트·콘도의 경우 여름 성수기나 황금휴가 같은 특수 기간이 아니라면 대부분 객실 예약이 가능하지만, 여름 성수기는 회원들이 가장 많이 객실 이용을 신청하는 기간이기 때문에 모든 리조트·콘도를 막론하고 추첨에서 운이 따라주지 않으면 부득이하게 일정을 바꾸거나 여행 계획을 변경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겪을 수도 있다.

그렇다면 객실 이용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여름 성수기에 콘도·리조트 객실 당첨확률을 높이는 방법은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첫 번째는 객실의 지분을 적은 인원으로 공유하는 상품을 가입하는 것이다. 최근에는 돈보다는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며 개인의 휴식과 가족과의 시간을 중요시 여기는 고소득층이 늘고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