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3:05
연예

박태환 "매형, 내 신랑수업 하다 이혼수업 할 뻔"…가출 유발한 FLEX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3.05.10 21:29 / 기사수정 2023.05.10 21:29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기자) 박태환의 매형이 이혼 수업 할 뻔했던 이유가 그려졌다.

1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3회에서는 박태환이 그의 매형을 만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태환은 야외에 홀로 앉아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다. 알고 보니 박태환이 만나려는 상대는 그의 매형. 패널들은 "매형 귀엽다", "매력덩어리다"라고 하자 박태환이 "요즘 저보다 더 인기가 많다"고 했다.



의문의 가방과 함께 나타난 매형을 본 박태환이 "집 나왔냐"고 하자 매형이 "일이 좀 있었다"고 했다. 이에 놀란 패널들이 "진짜 쫓겨났나봐"라고 말했다. 매형이 위로 올라가자고 하자 당황해한 박태환에게 "매형이 진짜 좋아하는 매형의 멘토? TV에서만 보던 매형의 연예인?"이라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두 사람은 함께 골동품 감정원을 찾았고, 박태환의 매형이 "처남 신랑수업 하다가 이혼 수업 할 뻔 했다"고 말했다. 이에 패널들은 당연하다는 듯한 반응을 보였고, 그 이유인즉슨 지난번 방송에서 매형이 약 700만원에 산 팔찌가 공개되었기 때문이었다.

사진 = 채널A 방송화면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