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4:10
연예

유인나X윤현민, 아찔한 키스 후 신경전…"어제 일은 실수" (보라! 데보라)

기사입력 2023.05.09 14:05 / 기사수정 2023.05.09 17:3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보라! 데보라’ 유인나, 윤현민이 뜨거운 입맞춤 후 재회했다.

ENA 수목드라마 ‘보라! 데보라’ 측은 9일, 묘한 긴장감이 감도는 데보라(유인나 분)와 이수혁(윤현민)의 분위기를 포착했다. 아찔한 입맞춤으로 관계의 터닝포인트를 맞은 두 사람의 변화에 궁금증이 쏠린다.

지난 방송에서 데보라와 이수혁은 본격적인 ‘연애서 프로젝트’를 가동했다. 데보라의 첫 번째 플랜은 최악의 끝인상을 남긴 노주완(황찬성)과 다시 이별하는 것.

데보라는 노주완에게 솔직한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상처와 굴욕으로 얼룩진 연애의 마지막 페이지를 새로 썼다. 여기에 느닷없이 불붙은 감정 속 진한 키스를 나누는 데보라와 이수혁의 엔딩은 설렘을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키스 후 재회한 두 사람의 묘한 분위기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뜨거운 입맞춤을 나누던 두 사람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신경전을 펼치는 눈빛이 흥미롭다. 이수혁의 눈길을 회피하는 데보라의 낯선 모습에선 이들에게 찾아온 또 다른 변화를 짐작게 한다.

특히 앞서 공개된 9회 예고편 속 “피차 어제 일은 실수였잖아요?”라는 이수혁의 말에 “서로 조심하자는 거죠. 그런 실수가 또 있으면 안 되니까”라고 선을 긋는 데보라의 모습은 궁금증을 더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9회에서는 데보라, 이수혁의 혼란스러운 마음이 그려진다. 갑자기 훅 들어온 설렘 뒤 찾아온 오해로 또 한발 물러서는 두 사람의 감정 변화가 눈길을 끈다.

‘보라! 데보라’ 제작진은 “닿을 듯 말 듯 아슬아슬한 감정의 줄타기를 반복하는 데보라와 이수혁의 관계가 흥미롭게 그려진다”라면서 “두 사람의 ‘썸’ 폭발 로맨스가 설렘을 자아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라! 데보라'는 오는 10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ENA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