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21 16:19
연예

김종민, 라디오 단독 진행 중 사고 "죄송합니다"…김태균 '충격' (미우새)

기사입력 2023.05.07 10:23 / 기사수정 2023.05.07 10:23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미운 우리 새끼' 김종민의 인생 첫 라디오 진행기가 공개된다.

7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DJ를 맡게 된 김종민의 라디오 생방송 비하인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김종민은 개인 사정으로 자리를 비운 딘딘을 대신해 SBS 파워FM ‘딘딘의 뮤직하이’ 스페셜 DJ를 맡았다. 김종민은 댄서로 시작해 벌써 데뷔 24년 차 연예계 만능 엔터테이너지만 생방송 라디오 단독 진행은 처음이다.



걱정 많은 초보 DJ 김종민을 위해 ‘두시탈출 컬투쇼’ 레전드 DJ 김태균이 라디오 과외에 나섰다. 김태균은 라디오 생방송 중 생리현상 해결법부터 사연 실감 나게 읽는 노하우까지 자신만의 라디오 내공을 총동원할 예정이다. 하지만 김태균은 김종민의 충격적인 진행 방식에 당황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이 모습을 바라보던 딘딘은 김종민을 스페셜 DJ로 추천한 자신의 선택을 후회하며 머리를 감싸 쥐었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극도의 긴장 속에 생방송 라디오 진행을 시작한 김종민은 시작부터 프로그램명인 ‘뮤직하이’를 ‘뮤이하이’로 잘못 읽으며 생방송 현장은 물론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까지 초토화시켰다. 시작과 동시에 대국민 사과를 하게 된 김종민은 이후에도 실수를 연발하는 아슬아슬한 진행으로 母벤져스까지 맘을 졸이게 한다.



한편, 이날 김종민의 일일 매니저로 동행한 김준호는 연애 고민 상담 코너에 즉석 섭외돼 연인 김지민과의 연애 고민을 솔직히 털어놓는다. 이를 들은 청취자들이 ‘준호가 혼나야 한다’, ‘등짝 맞아야 한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과연 김준호의 연애 고민은 무엇이었을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한 김종민의 첫 단독 DJ 도전기는 7일 오후 9시 5분에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SBS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