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3:19
연예

'불후의 명곡' 박정현, 5년 만에 돌아온 R&B 퀸…우승 트로피 정조준

기사입력 2023.05.06 14:3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불후의 명곡’에 5년 만에 돌아오는 박정현이 첫 우승 트로피를 정조준한다.

KBS 2TV ‘불후의 명곡’의 6일 방송은 ‘아티스트 송창식’ 2부로 꾸며진다.

이번 방송에서는 유리상자부터 박정현, 정승환, 박창근, 에이머스(AIMERS)까지 최강 가창력의 아티스트들이 진검승부를 펼친다.

이날 MC 이찬원은 “박정현이 오늘까지 ‘불후’ 4번째 출연인데 아직까지 우승 트로피가 없더라”며 “욕심 나지 않으시냐”고 말문을 열었다. 박정현은 “경연하러 나오는데 그냥 하겠다는 태도로 나올 수는 없다”며 우승을 향한 의지로 주먹을 불끈 쥐었다.



이에 유리상자 이세준은 “야구 할 때 타율 굉장히 높은 타자가 네 번째 타석까지 안타가 안 나오면 분명히 나올 때 된 거다. 오늘이 딱 그날”이라며 박정현의 우승 가능성을 점쳤다. 이찬원 역시 “마지막에 치고 끝내기를 해 버릴 거 같다”고 덧붙였고, 지난 1부에서 1승과 동시에 우승 트로피를 품에 안은 이무진은 박정현에 좋은 기운을 전하며 “파이팅”을 힘차게 외쳐 토크대기실을 후끈 달궜다.

박정현은 “너무 오랜 만에 인사를 드려 죄송하다. 노래로 보답하겠다”는 각오를 밝히며 송창식의 ‘푸르른 날’을 선곡해 무대에 올랐다.

이어 그는 “선배님의 열창에 항상 취하게 되고 이 노래를 들을 수록 영혼이 깊어진다. 그런 해석을 갖고 왔다”며 “제가 선배님 노래를 들을 때마다 받는 감동을 조금이나마 여러분께 전하고 싶다”고 바람을 내비친 데 이어 자신의 독보적인 음색을 뽐내며 ‘푸르른 날’의 기개를 펼쳐냈다. 그의 혼신을 다한 열창에 명곡판정단은 물론, 동료 출연진들과 송창식까지 감탄을 멈추지 못했다.

지난달 29일 1부가 방송한 ‘아티스트 송창식’ 편은 오늘(6일)까지 2주에 걸쳐 전파를 탄다.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한다.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