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2:09
게임

카카오게임즈, 신작 MMORPG '아레스' 세계관 트레일러 공개…광활한 우주 세계관

기사입력 2023.05.04 22:5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신작 MMORPG '아레스'의 세계관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지난 3일, 신작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의 세계관을 소개하는 트레일러를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트레일러는 화려한 그래픽으로 '아레스'의 독특한 세계관을 그려냈다. 트레일러의 스토리텔러는 방위군 소속 가디언 '레아(Rhea)'로, 실제 게임에 등장하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엔지니어'다. 카카오게임즈는 모션 캡쳐 기술을 적용해 인게임 캐릭터를 현실에서 움직이도록 구현, 영상의 몰입도를 높였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열어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친구 추가를 통해 전용 이벤트와 혜택, 사전등록 소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레스'는 전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 기록을 가진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반승철 대표가 설립한 세컨드다이브에서 개발 중인 멀티플랫폼 대작 MMORPG다.

이 작품은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한 독창적 세계관, 탄탄한 시나리오, 고퀄리티 그래픽, 전략적 전투, 다양한 탈것을 통한 입체적인 게임플레이 등이 특징인 게임이다.

'아레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카카오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