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6.02 18:30 / 기사수정 2011.06.02 18:30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최근 집안 공기를 위해 공기청정기 한대씩 들여놓는 가정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아이들 키우는 집에선 감기 걱정으로 집안 공기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집안 공기의 질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주면서 공간 활용 측면까지 고려한 청호나이스의 '이과수 공기청정기 900'가 주목받고 있다.
'이과수 공기청정기 900'은 프리필터, 항균미디엄필터, HEPA필터, 탈취필터를 적용한 4단계 공기 청정 시스템에 의해 미세먼지 및 냄새 물질을 제거하며 곰팡이, 세균, 바이러스 등의 미생물 번식을 억제해준다.
또한, 먼지센서 적용으로 실내공기 중에 있는 미세먼지 및 분진을 자동으로 감지해 공기오염도를 무드램프의 색상변화로 표시해 사용자가 쉽게 오염도를 알 수 있다.
또 자동모드 설정 시 공기오염도에 따라 공기 청정 풍량을 자동으로 조절하므로 편리하게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탈취성능도 고성능의 활성탄을 적용해 포름알데히드, 휘발성 유기화합물과 같은 새집증후군의 원인물질 및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히드, 초산과 같은 생활악취 물질의 탈취효율 및 탈취용량을 증대시켰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집안 어디서나 고품격 인테리어 효과를 내는 '이과수 공기청정기 900'은 특히 스탠드/벽걸이 타입의 선택이 가능해 집안 인테리어 및 구조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