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5:57
연예

한가인 母, '불트' 에녹 향한 찐사랑 "눈 크게 뜨고 똑바로 봐" (신들의 사생활)

기사입력 2023.05.03 16:50 / 기사수정 2023.05.03 16:50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신들의 사생활2' 한가인이 '불타는 트롯맨'의 남신 에녹을 격하게 환영하며 사심을 드러낸다.

오는 4일 방송하는 MBN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연출 송성찬, 이하 '신들의 사생활2') 5회에서는 MC이자 '공감 여신'인 한가인이 "아주 핫한 분이 와줬다"라며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 에녹을 소개해 스튜디오를 후끈 달군다.

특히 한가인은 자신의 어머니가 '에녹의 팬'임을 고백한 뒤, "이번 녹화를 하러 오는 길에 엄마와 전화를 했다. 에녹 씨가 나온다고 하니 엄마가 저한테 '눈을 크게 뜨고 똑바로 봐. 그리고 나한테 전달해 줘'라고 당부하셨다"라고 밝혀 에녹의 광대승천 미소를 유발한다.




한가인-설민석-김헌-이창용 등의 격한 환영에 몸 둘 바를 몰라 하던 에녹은 "평상시 그리스 로마 신화에 관심이 많다"면서 "어렸을 때 이카로스 이야기를 읽고 이런 게 삶인가, 너무 욕심부리면 안 되는 건가, 이런 생각을 했던 기억이 난다"라고 덧붙여 공감을 유발한다.

잠시 후, 김헌 교수는 "그리스 로마 신화 전체를 통틀어 가장 빛나고 가장 찬란하고 가장 잘생긴 신을 꼽으라고 하면 아폴론"이라며 이번 회의 주인공이 아폴론임을 알린다. 그러자 에녹은 "제가 팬 분들 사이에서 '다방면으로 재능이 많다'고 해서 아폴론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아폴론의 발끝에도 못 미치지만 아폴론이 되고 싶은 마음에 강연을 열심히 듣고자 한다"며 눈을 초롱초롱 빛낸다.



에녹의 활약은 이뿐만이 아니다. 에녹은 아폴론과 마르시아스의 음악 대결 이야기를 듣던 중, 아폴론에 빙의(?)한 노래 실력을 과시한다. 특히 '리라'까지 직접 들고 심수봉의 '그때 그 사람'을 달콤하게 불러 모두의 '애간장을 녹이'는 마법을 선사한다. 김헌 교수마저도 "녹았다"라고 감탄한 에녹의 활약상에 관심이 치솟는다.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 5회는 오는 4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사진=MBN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